종합 수리 서비스
고객 5대 서비스
방문서비스
- 고객님의 요청 일자와 방문시각에 최대한 맞추어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.
AS 신청에서 접수 그리고 방문까지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약속드립니다.
1:1 서비스
- 수리 진행 간 담당 엔지니어가 모든 절차와 과정을 상세히 설명드리고 안내드리는 1:1 전담 시스템입니다.
재고장 무료 서비스
- 수리 받은 제품에 같은 증상으로 7일 이내 재고장 발생시 무료로 수리를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재 고장 시 비용 부담 없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해피콜 서비스
- 서비스 후 고객께 전화로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
전담 엔지니어 서비스
- 수리 후 전담 엔지니어를 두어 향후 불편사항 및 불량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 관리를 도와드립니다.